1. 프로그램의 완성과정
    1. 소스코드 작성
      1. 편집기나 visual studio 와 같은 툴을 이용하여 소스코드를 작성한다
    2. 컴파일
      1. 컴파일러가 컴파일을 담당한다. 언어별로 컴파일러가 달라진다. 
      2. 사람이 작성한 소스코드를 기계어 코드로 바꾸어 준다. 
      3. 목적코드(object)가 완성된다. 
      4. 장점
        1. 소스보안 - 소스코드 대신에  obj파일만으로 컴파일가능. 
        2. 분업화
        3. 모듈화, 이식성, 확장성
      5. C컴파일러, 컴파일러 버전에 따라 코드문법이 달라질 수 있다. 표준을 항상이해하고 따라갈 수 있어야 한다. 
    3. 컴파일시에 에러가 없으면 링크단계로 넘어가고, 에러가 발생하면 소스코드를 수정한다. 
    4. 링크
      1. 링커가 담당.
      2. object 파일을 하나로 묶어줌
      3. 실행가능하도록 PE구조 파일을 만들어줌. 
      4. 동적링크 정적링크
  2. Visual Studio 사용법
  3. HELLO World 설명
    1. 헤더파일
      1. #include <stdio.h>                    //! 제일먼저 등장. 헤더에 라이브러리함수들 원형이 선언되어있음. 사용할 함수의 원형이 선언된 헤더파일이 포함되어있어야함. 
    2. 본체 
      1. int main(void){ ... ; return 0;}    //!  반환형 함수이름(수신형) 의형태를 띈다. return 0; 은 운영체제로 리턴. 이 포멧을 그대로 사용하자. 표준에 지정되어있다. 
  4. Printf()함수 , scanf()함수 따라 사용하기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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